2017년 9월 24일 일요일

가수 민수현 가요무대 나이 결혼 부인


대한민국 성인가요계의 세대교체가 급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혜성처럼 나타난 쾌남, 가수 민수현! 그가 대중가요의 진수라 할 수 있는 곡들로 꽉 채워진 한 장의 음반(민수현 2집, 타이틀곡 - ‘홍랑(洪娘)’ 최흥호 작사, 이호섭 작곡)을 들고 가요계에 새로운 별로 등장했다고 합니다.



1994년생 23살의 젊디젊은 나이로 성인가요계에 입문하여 전국을 누비고 다니는 민수현! 대한민국 대중가요사를 새롭게 쓰고자 하는 큰 포부를 가슴에 안고 음반을 내게 되었다는 그의 다부진 의지에서 정말 노래 잘하는 가수로서 대중들의 가슴에 큰별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하네요!


매력적인 비성의 소유자로 가슴 깊은 곳에서 울려나오는 그의 독특한 발성은 감미로움을 뛰어넘어 듣는 이들의 몸과 영혼을 휘어 감는 마력을 갖고 있어 들을수록 그의 신비로운 음악 세계에 빠져들게 합니다.

민수현 1집 ‘내 청춘아’에 이어 이번에 발표하는 ‘홍랑(洪娘)’이라는 타이틀곡은, 조선시대 황진이, 매창과 더불어 3대 기생 중 한 명인 ‘홍랑(洪娘)’이란 실제 인물의 사연을 배경으로 한 노래로 지고지순(至高至純)한 사랑의 절정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감미로우면서도 애잔함이 파도처럼 밀려와서 듣는 이의 가슴을 짜릿하게 파고드는 멜로디와 가사의 내용이 시원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보이스 칼라와 조화를 이루어 트로트의 새롭고도 특별한 음악 세계 속에 빠져들게 해 듣는 이의 가슴을 아름다운 향기로 가득가득 채우게 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